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메뉴로 바로가기


평생교육원소개

교육문의

043-230-2073 e-Mail : hee@ok.ac.kr

원장인사말

Home >평생교육원소개 >원장인사말

여러분의 꿈과 무한한 가능성을 실현하고,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시기 바랍니다.

지식과 정보가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자산이며, 또한 국가경쟁력의 원천이 괴는 21세기에서는 평생학습사회의 건설이 강력히 요구되고 있습니다. 평생 학습사회는 주민이 학습을 즐거움으로 알고,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자연스럽게 그것을 삶의 과정속에서 즐길 수 있는 사회를 말합니다.
충청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지역 주민들의 학습요구를 충족시키고, 나아가 지역사회의 발전을 도모하는 개방된 평생학습의 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 학점은행제 강좌, 자격증 강좌, 직업 및 기술 상좌, 교양강좌, 특별 강좌 등 평생교육 강좌를 설강하여 지역주민들이 수강하고 잇습니다.

또한, 충청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항상 문을 활짝 열어놓고 여러분을 맞이하고 있씁니다. 충청지역 평생교육의 구심체로서 충북 도민에게 사랑을 받는 평생학습의 장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충청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새로운 배움을 통하여 여러분들의 꿈과 무한한 가능성을 실현하고,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시기 바랍니다.

충청대학교 평생교육원장 박진홍

 

직원소개

평생교육원 직원소개에 대한 표 - 직위, 성명, 연락처, 담당업무 순으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직위 성명 연락처 담당업무
원장 박진홍 043-230-2901 평생교육원의 전반적인 관리
팀장 김보성 043-230-2902 평생직업교육처·평생교육원의 전반적인 관리
담당 정진희 043-230-2903 평생직업교육실 관련 업무지원, 재정·회계분야(겸직)